Rabu, 09 April 2014

benefits of coconut water calories

benefits of coconut water calories 코코넛 물 은 지난 몇 년 동안 건강 지향 세트 인기 상품 이되고있다. 상쾌한 음료로 소비 와 asports 운동 선수 사이에서 음료로 인기를 얻고있다 . 코코넛 물 은 NATA 드 코코 ( 젤리 likefood ) 와 코코넛 식초 ( 발효 시 )를 생성하기 위하여 이용 될 수있다.

코코넛 물 은 단순히 코코넛 껍질 에서 물이다. 코코넛 물은 젊은 녹색 코코넛 에서 발견된다. 이 순수한 액체는 의료 혜택 의 배열을 얻을 영양소 들이 즐비합니다 . 그것은 매우 보습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 이 가득합니다. 당연히 상쾌 , 코코넛 물 은 달콤한 맛이있다. 그것은 설탕 과 전해질 의 형태로 쉽게 소화 탄수화물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코코넛 워터 의 효능

    항산화 . 코코넛 물 은 무료 지방 과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 그것은 많은 항산화 물질 이있다.
    탈수 를 치료한다 . 코코넛 물 은 탈수 를 치료 하고산화를 억제하는 역할을합니다.
    좋은 potassiun 내용 . 코코넛 물 서빙 칼륨 600 밀리그램 이 있습니다.
    낮은 혈당 . 코코넛 물 은 설탕 을 추가 하고 혈당 에스파이크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   다른 영양소 의 원천 . 코코넛 물 한 잔 magnessium 에 대한 거래 대금 의 15 %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망간 17 % , 비타민 C의 10 %
    나트륨 의 소스 . 코코넛 물 한 잔 이 땀 을 통해 손실 되는 수화 하는 데 도움이 나트륨 의 250 밀리그램 이 들어 있습니다.
    전해질 . 코코넛 물 은 전해질 뿐만 아니라, 칼슘과 몸 의 세포가 전기 신호 를 운반 하는 데 도움이 마그네슘 과 같은 다른 사람들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아기를위한 코코넛 워터 의 효능

    위장 질병에 대한 해결책 .
    항균 특성 을 Rossesses .
    요로 감염 을 취급합니다.
    수분 보충 을위한 최고의 소스 .
    담즙 발열 해결 .
    콜레라 를 처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

코코넛 물 을 즐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코코넛 이다. 하지만 당신은 코코넛 물 을 즐길 수있는 또 다른 방법 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.

    1 컵 코코넛 물
    1 소수 시금치
    1 오이
    셀러리 1 줄기
    1 TBS . 치아 씨앗
    1 ~ 2 컵 파인애플 ( 신선 또는 냉동 )

혼합 및 즐길

    신선한 파인애플 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얼음을 추가

참고 : 몇 가지 건강 위험 칼륨 함량 , 증가 ( 때문에 코코넛 물 자연 당도 에 ) 체중 증가와 혈당 수치 에 영향을 미치는 로 코코넛 물 일상 의 많은 부분 을 마시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다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